CECILE LIVING

Brand History

사랑과 신뢰를 전해드린 34년

1972년 일본에서 창립한 CECILE은
1986년 라이프굿즈 전문 카탈로그를 창간하였습니다.

매일을 더 즐겁게 조금 더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된 카달로그에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잡화, 일상용품, 가구, 인테리어 등 그 아이템수만 매년 1,500종류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편리하고 쾌적한  「일상이 즐거워지는 라이프」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CECILE은 오랜 기간 동안 쌓아온 실적과 노하우를 통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발견하는 기쁨, 찾는 즐거움, 사용의 만족감」 이 압도적으로 높은 상품군과 컬러의 다양화로 Cecile Living 브랜드로서 제안합니다.

Life Goods Items

★  상품 아이템, 연간 1,500개 !

32개 카테고리로 나뉜 다양한 상품군

★  3년간 히트상품 216개 아이템

2015~17년 매출 1억원 이상의 아이템
(커튼, 소파커버, 늘어나는 침대시트, 이마바리타올,
욕실소품, 슬라이드 키친선반 등)

★  10년간 롱셀러 상품 다수

좋은 물건, 계속 쓰고 싶은 물건, 딸에게 물려주고 싶은 물건!
판매 10년 이상의 사랑을 받고 있는 롱 셀러 !
(폭신폭신 화장실 커버, 카루카루 벽돌, 슬림 랙, 엘레강스 랙, 환기구 커버, 의자 고정캡, 욕실 곰팡이 제거캡 등)

48년간의 노하우

세실 상품은  「고객의 눈높이」 에 맞춰나가는 것을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통신판매회사로서 보이지 않는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늘  「지금의 상황」  을
잊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만으로는 알 수 없는 생생한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 듣는 겸손한 자세야말로
세실 기획의 오리지널 대히트상품을 창출해 온 세실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고객의 의견에서 배우는 위원회
  • ■ 그룹인터뷰
  • ■ 모니터회의
  • ■ WEB앙케이트